아아~~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와버린 복.댕.


오늘은 이번 달 초에 복댕이가 놀러갔다온 파주 맛집 소개해드릴까합니닷하사핫핳



음~파쥬~프로망스마을~헤이리마을~아기자기한 이곳>_<



열심히 맛집을 찾아보던 복댕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이 있었으니......




부추와 깻잎을 감싸안아주는 따스한 소의 애룸다운 자태



너로정했다!!!!!!



뉴누~♩♪ 뉸뉴~♩♪ 맛있는거 쵝오 다뿌셔~~


:: 삼 고 집 ::


파주 맛집 치면 단연 '삼고집'이 와따인데여! 복댕이가 가본 대박 솔직후기를 들려드립니댜



아 다왔어요 이제 저문으로 들어가면 전 그를 만날 수 있어요... ☞☜




오호? 평일 낮시간이라 그런지 갱장히 텅텅 비어있었어요 원래는 웨이팅 해서 먹는다고 했는데...!!!!


가게 내부는 갱장히 널찍했답니다



지금 복댕에게 중요한 건 뭐?


현기증 납니다 어서 주문합시다



고기말이 2인분 주시오!!!!!!!!!!!!!!!!!

물.론. 치즈 추가 (잇힝)



안녕? 난 한우고기말이고 얜 치즈야 인사해



복댕: 반가워 춥지? 일단 몸 좀 데워 ^^



혹시 추울까봐 복댕이가 치즈 덮어줬구여




깻잎이불도 깔아줬어여



그렇게 한우말이도 복댕이의 배도 따뜻해진 시간이었습니다 유후우!!


근데 사실 한우말이는 그냥 먹으면 약간 밍밍해요! 치즈도 담백하니까요

근데 희한하게 저 깻잎을 딱 싸면 새콤달콤 담백~ 조합 아주 칭차내 :)



-----------------1 ROUND 종료-----------------



여기서 끝낼 복댕이가 아니다!!!!!!!!!!

(사실 육전이 맛있댔는데 못먹었어요...)


솨장님~ 막국수 하나 된장찌개 하나요^^

사실 복댕에게 막국수는 매웠어요ㅠ 따흡 유리입 복댕은 막국수 두세점에 넉다운..


매콤한 정도지 엄청 맵진 않아요! 복댕 매운커 촬 못뭑어여...



막국수엔 불고기(?) 같은 녀석이 같이 나온답니다!!

(약간 퍽퍽 몇점만 촉촉.. ((비밀)))


그래도 고기는 언제나 옳아요 훗... 롸잇? 육쌈막국수 롸잇!!!!!!!!




요고시 또 삼고집에서 유명한 된장밥...!!


약간 그냥 찌개에 밥 말아놓은거 같으면서도 약간은 다른 된장찌개 + 밥


그렇게.....그렇게 복댕의 배는 터졌다고 한다


삐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
지도보고 약간 깸놀? 너무 허허벌판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삼고집은 대로변에 위치해있답니다 

주차가능한 곳은 약 10대미만으로 협소하니 주말에 가면 주변 주차장에 두시는 게 편할수도 있어욥!



자! 마무리는 깔끔한 복댕이의 평가 ^^&


<복댕이의 냉철하고 주관적인 평가>


1. 맛 ★★★

 제목 그대로 건강함은 꽉꽉채웠어요 부추에 깻잎까지!

고기말이 어케 먹으라? 고기말이+치즈+깻잎! 꾸뤠잇!!

하지만 복댕..약간은 밍밍한 맛에 낯설어요 컄!!


2. 가격 ★★★☆

2인 기준 6만원 정도랍니댜 저만큼 시키면 말이죠


3. 가성비 ★★

맛좋고 건강한 음식이지만 이 가격 실화..?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이 아닌 비싸지만 먹어볼만한 음식정도(단호)


4. 서비스 ★★★

복댕이 간시간은 금요일 12시 정도..!

솨장님..이 나 관심 마이 안가져줘서 약칸 서우내(힝!)

복댕이 관종이라구여!!






※해당 블로그 게시글은 협찬을 못받는 복댕이가 직접 돈주고 사먹은 것이기때문에 매우 객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

+ Recent posts